안녕하세요 33살 다이어트를 아직도 하고 있는 초등학교 5학년 딸 아이를 둔 아줌마 입니다. 4개월 간 10kg을 감량을 했습니다. 일단 제 몸무게는 키153cm 몸무게 66kg이었습니다. 지금은 56kg 입니다. 앞으로 10kg 더 남았습니다. 처음에 두 달은 약, 허벌 다 했습니다. 두 달 동안 제품값만 100만원 넘는 돈을 쏟아부었습니다. 그 결과 몸구게는 무려 2kg이 빠졌습니다. 식단 관리도 병했 했음에도 불구하고 말 입니다. 결론으 실패나 마찬가지 였습니다. 음식앞에서 무너지는 건 정말 한 순간 이었습니다. 결국 선택하게 된 것이 운동하고 식단을 철저하게는 아니더라도 주 중만큼은 철저하게 관리 했습니다. 그렇게 두 달 동안 8kg을 감량 했습니다. 먼저 식단부터 이야기 해 드리자면 먼저 간식은 일절 끊었습니다. 식단에서 제일 중요한게 물 이었습니다. 하루 3리터 이상 마셨는데 맹물은 마시기가 힘들어서 시장에서 볶은 우엉을 사서 티백에 두 세알 정도 넣고 뜨거운 물 1리터 씩 우려서 마셨습니다. 우엉이 체지방 분해에도 좋다고 해서 물통을 제 옆에 항상 두고 밖에서도 수시로 마셨습니다. 다이어트에 물이 제일 좋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침은 사과를 먹었습니다. 아침사과가 살 빼는데 좋다고 해서 아침에 한번 운동하고 나서 한번 먹었습니다. 그리고 우유랑 유산균만 들어간 요거트 하나 먹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은 야채 위주의 현미밥을 먹었습니다. 야채는 상추가 포만감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상추, 양배추, 고추, 오이 이렇게 네 가지만 쌈장과 함께 먹었습니다. 국 종류는 미역국과 소고기무국 , 콩나물국 정도로 먹었습니다. 가끔 가족들이 먹고 싶어하는 치킨, 족발, 삼겹살은 일주일에 두 번 정도는 생각안하고 과식하면서 먹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먹고 나서는 절대 바로 안자고 두 시간뒤에 닥치는데로 한 시간 씩 무조건 운들을 했습니다. 


저녁에는 주로 토마토나 양송이 버섯 토막내서 후라이팬에 두 가지만 넣고 기름도 두리지 않고 볶아서 오리엔탈 소스에 찍어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맛있기도 하고 포만감도 좋습니다. 이건 수시로 아무때나 드셔도 괜찮습니다. 운동 할 때 단백질도 좋다고 해서 닭가슴살이나 두부, 계란 흰자만 한번씩 가끔 챙겨 먹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생아몬드는 매일 챙겨 먹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운동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상체보다 하체가 항상 문제 였습니다. 하체가 근육형 지방이라 정말 힘들게 뺐습니다. 운동 시간은 아침에 공복상태로 하고 저녁에는 자기전에 간단하게 유튜브 보고 쉬운 동작들만 조금씩 따라 했습니다. 과식을 했을 때는 소화된게 느껴지도록 한 시간 이상 했습니다. 닥치는데로 다 해봤는데 요즘은 유튜브 간헐적 운동 4분 코스 운동 두세트 팔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4분 운동 검색하면 여자분들이 나오는건데 제목이 4분 운동 12시간 운동 효과 였던것 같습니다. 그거 한 다음에 쉬운 유산소 운동 10분 짜리 하고 유튜브에 나오는 복근 근력운동 5분 정도 하고 허벅지는 캐시허벅지 했습니다. 이것 역시 유튜브에 검색하시면 누워서 허벅지 크로스로 벌렸다 오므렸다 하는 운동 찾을 수 있으 실 겁니다. 이것 역시 오분 정도 하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하나 스트레칭으로 두 세가지 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4분 간헐적 운동만해도 충분히 운동은 됩니다. 4분 운동 뒤에어 1시간 동안은 체지방을 태워준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4분 운동으로 1시간 운동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보시는 겁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찜질방 가서 한증막 3분 들어갔다 냉방 들었갔다 5회 정도 반복했습니다. 냉방에서 제자리 달리기 정도 하고 그렇게 노폐물도 빼주고 나면 살이 좀 더 빠지 빠지더라고요 찜질방에서는 물만 마셨습니다. 다이어트 시작이 어렵지 막상 시작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저 처럼 근육형 지방에 초등학생 아이와 남편 밥 먹여가면서 수 많은 음식들을 만들면서도 10kg을 뺐는데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 실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Posted by 금융정보저장소
,